간혹 분에 넘치는 좋은 말씀을 듣고 몸둘 바를 모를 때가 있습니다.
지난 9월28일(수) 아침이 그런 날이었던 것 같습니다.
6월의 어느날 (사)천주교서울대교구우리농본부가 운영하는 우리농에서 연락이 왔었습니다.
매주 CPBC FM 가톨릭평화방송라디오 <행복을 여는 아침>에서 우리농과 함께 지구마켓이라는 이름으로 지구에 유익한 제품들이 소개되고 있는데, 바로 여기에 우리 부림제지 제품을 소개해 주시겠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우리농 : 생명공동체우리농은 일찍이 우리농촌 살리기운동에서 시작된 가톨릭교회의 생명공동체운동입니다. 오랫동안 우리 부림제지와 같은 방향을 바라보며 많은 도움과 응원을 해 주셨습니다. 현재 우리 부림제지는 우리농몰에 코주부12분의1그루 3겹휴지 등 위생휴지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무척 감사한 마음으로 홍보지원을 수락(?)했고, 방송 일정이 잡히기만을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연락이 왔습니다. 방송일정 안내와 제품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 확인이었습니다. 그 때까지만 해도, 대략 5-10분정도 간단한 제품소개정도의 방송일 것으로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 방송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왜냐하면...
서울대교구 우리농촌살리기운동본부 본부장이신 이승현 베드로 신부님께서 직접, 그것도 마치 홈쇼핑 광고하듯이 우리 제품을 광고해 주셨습니다!!
옆에선 쇼호스트인 양채윤 엘리사벳님이 계속 영상에 우리 제품을 비춰주시고, 진행자 김지현 아나운서님은 함께 으샤으샤해 주시고...
특히 우리 위생휴지제품에도 요즘 무분별하고 무책임하게 친환경 컨셉을 끌어쓰는 마케팅 때문에 그린워싱이 매우 심각한데, 이에 대한 말씀도 해 주셔서 더욱 좋았습니다.
잘 풀고, 잘 닦고... 우리농 지구마켓에서 소개된 부림제지 3겹휴지
아래와 같이 링크하니, 시청하시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세요.
https://youtu.be/en5TXubNnZI
당첨되신 분들께 3겹휴지와 키친타올 세트를 나눔할 예정입니다. (10/3(월) 현재 나눔이벤트는 마감되었습니다.)
도움 주신 우리농과 CPBC FM 가톨릭평화방송라디오 그리고 <행복을 여는 아침>에 거듭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잘 풀고! 잘 닦고! 평화 가득한 하루 되세요!
#행복을여는아침 #양채윤쇼호스트 #지구마켓 #부림제지 #코주부화장지 #코주부휴지 #우리농 #친환경휴지 #친환경화장지 #비데겸용휴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